MEDICELL 소식

Announcements of MEDICELL


메디셀, 2019년 상반기 영업손익 흑자전환 기대

메디셀, 2019년 상반기 영업손익 흑자전환 기대

김진우 기자 / 기사작성 : 2019-06-07 10:19:49


스페셜경제 = 김진우 기자]피부온도 감응형 기능성 패치 및 기능성 화장품 제조 전문기업인 메디셀(대표이사 김정현)은 2019년 상반기 영업손익이 흑자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. 메디셀은 수익성 개선 뿐 아니라 매출부문에 있어서도 전년 동기간 대비 230% 증가하여, 올해 5월말까지 매출액이 이미 전년도 전체 실적을 넘어서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.

이는 최근 경기 하락 등 화장품 산업 전반에 걸친 악재로 인해 침체되어 있던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처하여 이룬 성과로 괄목할 만한 실적이다. 또한, 이번 성과는 구조조정 등 단기적인 실적 개선의 결과가 아닌 대외적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R&D의 집중 투자를 통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기반으로 유통인프라 확보 및 경영 개선을 통한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이루어진 노력의 결과라는 점에 더욱 큰 의미가 있다.

메디셀은 2019년 신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피부온도 감응형 기능성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OEM/ODM 제조 전문 분야와 함께 아토피 개선, 상처보호, 무좀치료, 수용성 피부외용제 등 바이오 의약 산업, 바이오 한방 융합 신소재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 걸쳐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으며, 피부온도 감응형 하이드로겔 기술력과 국제기준의 우수화장품 제조 및 생산 시스템을 통한 대량생산 플랫폼을 기반으로 바이오 의약 패치 분야와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및 기능성 화장품 등의 시장 선점을 위한 공격적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.


[저작권자 © 스페셜경제. 무단 전재-재배포 금지 - http://www.speconomy.com ]